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상남동술집 : 어나더데이(Another Day)

안녕하세요 ☺︎
창원 상남동에 있는 생맥주 전문점
어나더데이에 다녀와봤어요 !!

특별한날 어나더데이에 가고싶어서 아껴뒀다가

2019년 망년회때 다녀오고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ㅜㅜ

이날 마음이 급해서 오픈시간 전부터
찾아갔다가 준비가 덜 되어서
잠깐 나갔다가 오픈시간 5분 뒤에 다시
갔더니 그사이에 우리말고 다른 손님이
이미 들어와있더라는 ...
핫플 실감 !!!

어나더데이는 루프탑으로 유명한데
이날 많이 춥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겨울이다보니깐 오래 앉아있긴 힘들 것
같아서 사진만 호다닥 찍었어요!!

날씨만 안춥더라도 꼭 밖에 앉아서
먹고싶었는데 아쉬웠어요

찾아보니까 루프탑 분위가 좋아서 생일파티나
기념일에 많이 오시더라구요!

루프탑이라고 해도 규모도 크고
테이블도 많고 넓직하니 사실 전 쬐금
추워도 참고 루프탑에 앉고싶었어요 😭

저같은 사람들 때문에 루프탑의 테이블엔
난로들이 설치되어있었어요 !!
그래도 우리가 있는동안은 루프탑에
앉으시는 분은 없었어요
아무래도 봄까지는 조금 참아야 될까봐요 ..ㅜㅜ

아쉬운 마음 뒤로하고 안으로
들어왔는데 내부도 느낌 너무 좋았어요 !!

창가랑 가장 가까운 자리에 자리를 잡았구요
분위기 하면 빔프로젝터!
팝송이랑 뮤직비디오가 같이 나왔는데
주문한 메뉴 기다리면서 요고 자꾸 눈이 갔어요

저희가 오픈시간에 딱 맞춰서 일찍
방문했더니 들어가서 바로 사진찍을땐
손님이 거의 없어서 테이블이 비어있는 곳이
대부분이었는데 나올때 보니 어느새
많이 차있더라구용 ??!

짠 어나더데이의 메뉴판 입니당

메뉴판을 보니까 안주 종류도 많고
생맥주전문점답게 맥주종류도 정말 많았어용

맥주전문점에 왔지만 소주를 마시는
우리는 네 ... 소주파에요 😅

취향대로 소주 각1병씩해서 총 3병과
소시지 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
소시지를 잘라서 야채와 같이 싸서
소스에 콕 찍어서 먹는 방식이었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죵 ??

준비해간 조각케이크에 초도 꽂고
짠짠짠

어나더데이의 다른 공간들도 찍어봤어용

전체적으로 어두우면서 파란 조명이었구
모두 다른 방향으로 찍은 사진인데
내부는 크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

인테리어로 식물도 많이 있구
주변이 큰 유리로 밖이 보이게끔 되어있어서
보통 술집 내부들 처럼 갑갑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카운터 쪽에 보면 이런 다트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참가비 1000원만
내면 스페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어요
1000원이면 다트 못하는 저도
그냥 재미로 한번 해볼 수 있었지만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발견해서 그냥 나왔어요
다트 잘하시는 분들은 도전하셔서
어나더 드래프트 서비스받으셔용🍺

밖에서 바라본 어나더데이입니당
상남동 알파 바로옆 미니스톱 꼭대기에
조명이 켜진곳 보이시나용!?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더 찾기 쉬울거같아요 !!

💁🏻‍♀️어나더데이는 그동안 계속 가고싶었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특별한날에 가고싶어서
아껴두었던 곳이에요 !!
생각했던 것처럼 마음에 들었어용
음식도 맛있고 망년회 장소로 어나더데이 좋았습니당 아쉬웠던 부분은 날씨가 추워서 루프탑에
앉지 못했다는 점이에요 ... ㅜㅜ

 

[창원 : 어나더데이]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