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상남동맛집 : 피즈비(Piz.B)

안녕하세요 ☺︎
요즘 상남동중에서도
핫하다는 메종드테라스에 있는
수제피자전문점 피즈비에 다녀왔어요

메종드테라스가 생긴지 얼마 안되다보니
모든 가게들이 깔끔해서 전 그게
좋아서 자꾸 가보게 되더라구요 !!
새로생긴 곳이다보니 감성도 요즘 감성인게
좋아요 .. 흐흐흫 😋

그래서 그런지 피즈비는 알자마자
바로 찜 했던 곳이에용
더더욱 핫플 되기 전에 후딱 방문 해봤습니당


여기가 바로 피즈비의 입구입니당 !!!
여기가 피즈비의 대표 포토존이라고 하네용
오늘도 입구에서 찰칵 찰칵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오른쪽에 골드색
문고리가 있어용
여기를 당기면 피즈비로 들어갈 수 있답니닷

사실 여기를 몇번씩이나 지나쳐 다녔지만
피즈비를 알기전에는 그냥 벽화인 줄로만 생각했어요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ㅎㅎ
아직 피즈비를 모르는 사람들은
저처럼 생각하는 경우가 많을거 같지 않나용 !!?
👉🏻👈🏻

요즘에는 입구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특이한 곳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
여기가 문이라고 !!? 😳
이런일이 생기지 않으려면 더 열심히 다녀야
할까봐요 ㅜㅜㅜㅜ


피즈비의 메뉴판입니당

전부 맛있을것 같은 느낌
먹어보고 싶은게 많았어요 피자 외에도
사이드메뉴들도 다 맛있을것 같은걸로만 가득하고
맥주 종류도 많아서 원하는걸로
골라서 먹기 좋을것 같아요 !

각 메뉴 이름아래로 어떤 음식인지
알아보기 쉽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편하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

그리고 또 좋았던게 피자가
일반적으론 사이즈별로 나눠져 있다면
피즈비에서는 독특하게
한판(15inch)와 반판(harf)로 나눠져 있어서
좋았어요 !! 이건 정말 센스 있는것같아요

한참 메뉴판을 들여다보면서 고민하다가
드디어 주문했어용
저희는 여자 두명이서 방문했구요

스파이시 불고기피자(harf size) + 버팔로 모듬튀김
+ 소주
이렇게 피자1, 사이드메뉴1 주문했습니다

피맥이 정석이라지만 저흰 소주파랍니다 !
처음엔 메뉴판에 소주가 없어서 생각도 못하고
맥주 뭐 마실까 ~ 소주랑 먹으면 좋겠다 ~
이야기하는걸 사장님이 딱 들으시고는
소주도 있어요 !!!

네 그럼 ... 피쏘 결정 🍕

피자는 메뉴판에도 설명이 되어있듯이
매운맛이었어요 베리스파이시라고 적혀있던 ..,
저는 매운걸 잘 먹는편이라 사실
같이 갔던 언니가 매워하기 전까진 매운맛인지
모르고 있었다는 ㅎㅎㅎ
언니는 잘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지 중간에 포기할 정도였어요ㅜㅜㅜ 매운맛 잘 못드시는 분들은
다른메뉴를 추천드려용 !!!

그리고 저 버팔로 모듬튀김은 메인메뉴인
피자를 위협하는
사이드메뉴 였어요 ㅜㅜ 맛도리 ㅜㅜ
사진보다 실제로는 튀김그릇이 깊어서 양도 많고
튀김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한 쪽으론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었구
여기에 핫소스나 갈릭소스 같은 다양한
소스들과 냅킨, 포크/나이프 등이
있어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쓸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갈릭소스 양껏
부담없이 가져올 수 있었어용 냠냠

피즈비의 내부 사진 입니당
빠지면 아쉬운 거울샷 !!
평일 낮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도 많지않고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였어요
약간 어두운 조명이었구 그림을 인테리어에
많이 사용하신 듯 했어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수다 떨다가 보니까 몇시간이
후딱 지나갔더라구요

내부는 큰편 보다는 아담한편이였구요
테이블이나 자리가 편안해서 시간을두고
조용하게 이야기하면서 식사하기에 좋았어요 !!



💁🏻‍♀️피즈비 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비쥬얼에 끌려서
방문했는데 모든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서 저는
만족 만족하고 왔어요 무엇보다
사장님도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당
살짝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언니가 베리스파이시 문구를 얕봤다는 점..?


[창원 : 피즈비]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