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신월동카페 : 콜아웃(call-out)

안녕하세요 ☺︎
창원 갬성 넘치는 신월동카페 콜아웃에
다녀왔어요 !!!

요즘엔 동네에도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찾아보면 멀리가지 않아도 예쁜카페가 있는 것 같아요
전 몰랐지만 .. 알사람은 이미 다 안다는
신월동 핫플이더라구요 ㅠㅠ

북적북적을 싫어하는 저는 평일 낮 시간대에
방문했습니다 😳

 카페에 들어가기전에 발견한 거울!
빼먹으면 아쉬운 포토타임 !! 저두 찰칵찰칵
거울샷이 좋은 이유는 핸드폰으로
얼굴을 가릴 수 있어서 👉🏻👈🏻

콜아웃에 안와본 사람은 있어도 여기서
사진 안찍고 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요 거울이 바로 콜아웃의 대표 포토존이래요 !!!

카페 입구 바로 맞은편에 있었구요
거울 뒷쪽으로 보이는 민트색상 문이 바로
카페 출입문이었어용 !!
귀여운 그림과 영어가 적혀있어요

𝙷𝚊𝚟𝚎 𝚊 𝚐𝚘𝚘𝚍 𝚍𝚊𝚢🌞

 

주문하려고 카운터 쪽으로 가보니까
더 눈에 들어오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파티용품들이 가득🥳🎂🍭

요런 용품들 보면 꼭 구경하는데
카페에서 나올때 사와야지 하고 까먹어버렸다는 ㅠㅠ
다음번에 방문할때 다시 구경해야지...
스마일초야 그때도 있어주라 ..

요즘은 파티용품도 정말 다양해지고
생일초 하나도 특별한게 많은것 같아요
줍줍 하고싶은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지는
귀여운 소품들이었어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겨울만 오면 주구장창 먹는 저의 단골메뉴
딸기라떼와
아메리카노 + 빅토리아케이크
총 음료2, 디저트1 이렇게 주문했어요

앗 !!
사진속에 있는 강아지 모양 머랭쿠키는
이제 메뉴에서 사라졌다고 하네요 -!

저희도 방문전에 메뉴 사진들 보면서
카페에 가면 꼭 저 머랭쿠키도 같이 주문하자
하고 갔었는데 없어졌다고해서
아쉬워하니까 사장님께서 카운터 쪽에
인테리어용으로 올려둔 머랭쿠키모형을
빌려주셔서 같이 사진찍은거에용
실제론 없어진 메뉴이니 참고하세요 🙂

 

딸기라떼랑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지만
이 빅토리아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어요 !
비주얼에 반해서 시켰다가 맛있어서 놀랬던 😳
빵이 부드럽고 촉촉한게 취향저격

콜아웃에서 판매하는 모든 디저트는 직접 만드는
거라구하네용 맛있는 이유가 있었어용

이와중에 커피잔세트도 갬성 뚝뚝
이런건 찍어야돼 !!

카페 밖에는 거울이 있다면
카페 안에는 여기 창가가 포토존인거 같아요

큰 창문이랑 하얀 커튼 안으로 햇살이
많이 들어와서 막 찍어도 분위기 있게 나오더라구용
날씨가 좀 따뜻해지면 창문을
열고있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창문 밖으로 편의점이랑 카센터가 보여서
커튼을 쳐놓고 찍었어요
골목 안쪽(?) 이라 뷰가 좋다고 할 순 없지만
이정도면 만족 만족

화분, 액자, 조명, 커피잔 까지
인테리어는 소품들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지는 것들로 가득했어요!

왜이제 왔을까 하는 감성카페를 찾은듯

콜아웃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디저트 당일 라인업이나 매장의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올려두시더라구요!
매달 휴무일도 인스타의 스토리 하이라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구요!!
디저트 품절 등으로 인한 조기마감이나
휴무일, 매장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콜아웃 인스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것같아요

인스타에서 바로 검색하거나
인터넷에서 콜아웃을 검색해도 들어갈 수 있도록
링크걸려있어서 어렵지 않으실것 같아요 !

 

💁🏻‍♀️ 검색을 통해서 알게된 카페인데
신월동에도 이런 카페가 있었나 하는 아기자기
귀여운 감성카페느낌이었어요
bakery & cafe 이다보니 디저트도 맛있고
제가 평일 낮에 방문해서인지
그때는 손님도 적고 마음껏 사진찍고
카페구경도 편하게해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위치가 조금 찾기 어려웠어요
차가있으신 분은 네비게이션에 검색하면
쉽겠지만 전 신월동을 잘 모르고 뚜벅이라ㅜㅜ...

 

[창원 : 콜아웃]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