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상남동카페 : 데이어스(they us)

 

 

안녕하세요 ☺︎
창원에서 가장 핫한 상남동 중에서도
요즘은 메종드테라스가 점점
뜨고 있다는거 느끼고 계신가용 !?

갈때마다 다양한 가게들도 많이 들어오고
메종드테라스 자체가 생긴지 얼마안되서 모든곳들이
신상&깔끔

앞전에 봐두었던 카페에
방문하기 위해서 오랜만에 찾아가봤어요!

카페 입구부터 취향저격 ㅠㅠㅠㅠ

입간판이 빛을 받으니까 요롷게 ! 영롱 영롱✨

시끄러운 음악을 틀어놓거나 손님이 너무
많으면 아무래도 대화하기가 힘들 것 같아서
들어가기가 망설여지기도 하는데
데이어스는 카페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있었어서
밖에서 먼저 들여다 볼 수 있었는데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적당히 한산하고
친구랑 이야기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서
들어가기로 결정했어요 꼬우 !!!

입구에서 보이는 모습/입구쪽으로 보이는 모습

내부로 들어오니까 분위기가 밖에서 생각한 것보다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약간 어두우니까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이었어요!

테이블은 6~7개 정도되는 아담한 카페였는데
이때는 저희 테이블 포함 4팀 있었구
북적북적 하지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커피도 못마시고.. 유난히 음료에 까탈스러운
요 입맛 때문에 카페에가면 메뉴
고르는게 난감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는데 다행히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음료가 많았어용

심지어 마음에 드는게 여러개라 어떤걸
골라야할지가 고민....

저희는 !!
데이슈페너(only ice) + 딸기라떼 +
샌드위치(불고기)
음료2,디저트1 구요!

마침 고른 메뉴가 모두 베스트 였다는 😁

저희가 주문했던 샌드위치 외에도
케이크, 브라우니, 티라미수 등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이 있더라구용

저녁 늦게 갔더니 쇼케이스에 살짝 비어있는
메뉴도 있었지만 찰칵 📸

(찍으면서 다음엔 당근케이크를 먹어봐야지 다짐)

데이어스의 시그니쳐..(?)
처음 부터 에도
자꾸 눈에 들어왔던게 카페 주방 벽면에
이 조명! 입구에서 정면으로 바로 보이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몇장이나 찍어왔어요

다른 분들도 찍으시길래 👉🏻👈🏻

카페가 크기는 아담해도 포토존이
여러저기 있더라구용!!
인테리어가 과하지않지만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졌어요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저기 거울앞에서
사진을 좀 더 찍고싶었는데
바로 앞 테이블에 다른 손님이
앉아있어서 빠른포기.....

카페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낮에가도 예쁠것 같은데
제가 저녁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원래 어두운 조명의 데이어스는 밤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

드디어😭

기다리던 음료와 샌드위치 💛

진동벨없이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커피잔이나 식기류도
카페분위기처럼 심플하고 고급진 느낌 아닌가용?

여기서 제가 고른건 딸기라떼였는데
딸기도 많이 들어가고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친구가 주문한건 데이슈페너인데
커피 못 마시는 전 확인 못했지만
이게 진짜 맛있다고 친구가 극찬 극찬!
페너 ◟̑◞̑

가장 기대했던 샌드위치 !!
치킨이랑 불고기 두가지 맛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불고기로 하길 잘 했어요 불고기 맛이 많이나고
맛있었어용 순삭까지 십분이 안걸린거 😚

전체적으로 메뉴는 무난하고 맛있는 편이였어요!


💁🏻‍♀️ 그동안 지나다니면서 몇번씩 힐끔 거렸던
데이어스에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하고 싶다고 생각이 든 이유는
은은한 조명과 분위기, 조용하고
사람들이 너무 북적이지 않는다는 점 이었어요!
생각한 것처럼 친구랑 이야기하러 가기 좋았구
음료나 디저트의 맛도 좋았습니당
아쉬운 부분은 대표 포토존 거울 앞에서
사진을 못 남겼다는거...? ㅠㅠ

 

[창원 : 데이어스]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