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경남 고성 : 상족암군립공원


경남 고성에 포토존으로
유명한 상족암 군립공원
다녀왔어요 ‼️

너무 너무 예뻐서 무조건
인생샷 예약인 곳이었어요❤️


가까워지면 이렇게
상족암 표지판도 나오고

관광지 가면 주차 전쟁인 곳도
많아서 걱정인데 다행히
주변에 주차장이 많아서 주차는
어렵지 않았어요!


날씨가 쬐끔 안좋았지만
목적은 상족암 그림자샷이라
날씨 영향은 크게 받지않다는거‼️

주차하고 안으로 걸어서 들어가면
나무데크로 길이 나있어서
살짝 굽이있는 신발 신고 갔는데
무리없이 갈 수 있었어요


상족암 군립공원 안내도가 있었는데
박물관 코스 2,3시간
상족암 공룡길 2시간
...😳😳

저희가 원하는 포토존은
멀지 않아서 사진만 찍고 오는 거라면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자세히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이 코스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가는 길에 만난 공룡 발자국
비가 올듯 말듯 해서 지나가면서
잠시 보는걸로 패쓰😭


그리고 드디어 만난 포토존
한장 찍을 때마다 왜 유명한지 알겠는
결과물들 ,,,❤️❤️

생각한것 보다 훨씬 마음에
쏙 들었어요 !!

그리고 여기서 찍은 사진을
보정어플을 통해서 이렇게
꾸며주는게 인기더라구요
<어플은 카메라360 사용했습니다>


사진찍고 바로 바다도 잠시
보고 힐링 제대루 하고 왔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