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간단한요리 : 순두부열라면 레시피




안녕하세요 ❤️💛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순두부열라면 아시나요 ??!!

저는 보자마자 반해서 저장해놨다가
주말에 드디어 해먹었어요
요똥인 저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난이도 ‼️‼️


순두부열라면 재료
: 열라면, 순두부, 후추, 다진마늘, 물
필수로 필요한건 이렇게 !!

기호에 따라서 재료를 더 추가할 수 있는데
저는 여기에다가
: 달걀, 잔파, 청량고추
이렇게 더 준비했어요 !!


순두부열라면은 순두부에서
물이 나오기 때문에
보통 라면 끓일때보다 물을
조금만 덜 넣어주는게 중요해요

1인 기준 라면 반개를
사용하라고 되어있는걸 많이
봤는데 저는 1인1봉 추천합니다

순두부 좀 들어간다고 결코
라면 반개가 1인분이 되지 않아요 😭


물이 끓으면 라면을 넣고
보통때보다 물만 약간 적은 감으로
라면을 끓여주세요


라면이 어느정도 익어갈때쯤
다진마늘 투척 ! 과 함께
순두부를 올려줬어요

거의 완성될때
달걀도 넣고 청량고추, 잔파 송송
썰어서 올리면 끝!! 이 아니라 여기서
중요한게 후추를 팍팍 뿌려주면
진짜 끝 ‼️


이렇게 순두부열라면이
완성되었어요 !!

역시 라면 반개였으면 모자랐을 듯..
라면에 김밥까지 먹으니까
딱 맞아요 😅

먹어보니 매콤 칼칼.. 딱 해장용인데?!

요리똥손인 제가
처음해봐도 너무 간단하게 할 수 있었어요
일요일에 늦잠자고 일어나서 먹는
꿀맛같은 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