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코닥 미니샷 레트로3 (가격, 후기)




이름처럼 레트로 감성
뿜어져 나오는 즉석카메라
코닥 미니샷 레트로3
선물받게 되어서 소개해드릴게요 💛


가격은 13만원대이구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들도 많으니 참고하세용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색은 노랑, 화이트 두가지 있었는데
저는 노란색으로 했어요 !!

미니이기도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휴대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얼른 사용해보고싶어서
사진찍으러 나갔어요 ‼️

구성품도 간단하고 사용방법도
설명서만 조금 읽어보면
기계치인 저도 충분히 할 수 있겠더라구요

설명서에 나와있는
전용 어플을 통해서
코닥 미니샷 레트로3으로 찍은
사진이 아닌 핸드폰에 있는 다른
사진까지도 인화가 가능했어요 !!


그리구 사진을 찍고나서
이 사진을 인화 할건지 취소할건지
선택 후에 인화가 가능해서
괜히 필름 낭비할 일은 없어서
좋았어요 !!

보통 폴라로이드 생각하면 찍히면
바로 나와버리니까 눈감은 사진
수두룩,, 😭😭


다시봐도 귀여운 디자인 💛
소품처럼 활용해도 좋더라구요 !!

사진 찍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인화가 가능하니까
핸드폰으로만 찍을 때랑 또 다른 느낌!

코닥 미니샷 레트로3
장점 중 하나가 다른 즉석 카메라는
필름이 비싼데 60장에 2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한장에
약300~400원
정도로 저렴하다는 점!!

자주 자주 손이 갈 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