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여자 발라드 추천 : 개취 가득 노래추천2 ,,♥

 


안녕하세요 ❤️

앞전에 제가 즐겨듣는 팝송 추천
포스팅을 하고나서 다음번엔
어떤노래..? 하고 혼자
맘대로 결정, 강제로 추천 !
하기로 맘먹고 2탄 준비했어요

두구두구 바로
여자가수 발라드 🎧🖤


급하게 추가된 플레이리스트 속
빵순발라드 😊😊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장르가
발라드랑, 힙합이라
거의 반이상이 발라드이지만
소개드릴 몇 곡만 옮겨 닮아봤어요 !


1. 다른 누구 말고 너야
2. 꺼내본다
3. 그 무렵

모두 김나영님의 노래에요 !
노래 나오면 무조건 믿고 듣는
너무 좋아하는 가수에요
지금은 이 세곡만 적었지만
그냥 전 곡 다 추천드리고싶어요 ..💛


4. 미친소리
5. 안녕과 안녕으로
6. 갈아타는 곳

이번엔 모두 이예준님 노래에요
김나영님 만큼이나 제가
좋아하는 여자 발라드가수❣️


7.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 - 정효빈
8. 몇 번의 이별 - 정효빈
9.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 - 신예영
10. 도망가요 - 유성은
11. 나만 아픈 일 - 이해리
12. 홀로 - 이하이
13. 소란스러운 날 - 김보경
14. 끝 - 권진아


이걸로도 너무너무 부족할 만큼
좋은 노래들이 넘치지만 😭
다음편을 기약하며 ,,

우선순위를 매길 수 없을 만큼
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이에용
꼭 들어보세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