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BBQ자메이카통다리구이 + 기프티콘으로 주문하기




오늘은 저만의 BBQ 입덕데이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먹고
인생치킨을 만난날 ...❤️❤️

참고로 홍보 아니여요..
bbq에서 시켜주지도 않고.. 😭
(시켜줬으면..)


이제는 볼 수 없는 저의
BBQ 기프티콘 입니다 😭

생일때 친구한테 받았구
원래는 황금올리브 닭다리 + 콜라 였어요
근데 제가 주문하면서
따로 매장에 전화해서
자메이카통다리구이로 메뉴
변경 요청했어요 !

🙏🏻지금부터 기프티콘 주문방법 알려드릴게요🙏🏻


1.
기프티콘 사용 방법은 간단해요
비비큐치킨 검색해서 홈페이지
들어간 다음



2.
첫화면에 바로 보이는
오른쪽 카테고리 중에서 쿠폰주문을
클릭해주면 되구요 !

3.
그럼 이렇게 쿠폰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올거에요


4.
카카오톡 선물함에 해당
기프티콘 클릭해서 아래로 조금만
내려보면 바코드와 번호가 있는데
번호복사를 클릭해서 복사 후
다시 BBQ 홈페이지 화면에 붙여넣기
하면 편하실 거에요 !


5.
그 후에는 기프티콘 메뉴 그대로
바로 주문하거나
원하는 메뉴를 더 추가해서
포장 또는 배달 중 선택하면
주문 완료 !!!


저는 퇴근하고 가는길에 BBQ가 있어서
미리 주문해놓고 찾으러 갔어요

집에 오는길에 냄새가
얼마나 좋은지 먹고싶어서
참는다고 힘들었어요‼️


데리야끼라고 생각 할 수도 있는데
오히려 약간 매콤한 붉은 소스가
발려있었고 엄청나게 큰 닭다리
4개가 들어있었어요
원래 평소에 1인1닭하는 편이지만
2개째 부터 배 불렀는데 그냥 4개
다 먹었어요

진심 .. 먹고 소리질럿..🤤❤️
인생치킨 !!

사실 생일때 치킨 기프티콘
여러장 받았는데 다른 브랜드치킨
다 먹고 BBQ는 잘 안먹어봐서 미루다가
마지막으로 남아서 시킨거였거든요
근데 뜻밖에 곳에서 잭팟터졌어요

(이제 내 치느님은 이걸로 정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