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함안 : 약수터산장 (함안 야외맛집, 산속맛집 메뉴/후기)


예전부터 넘 넘 가보고 싶었던
함안 약수터산장에 다녀왔어요

왜이렇게 요즘 야외에서
먹는 분위기가 좋은지 .. ♡
더 추워지기전에 다녀와야할 것 같아서
호다다다닥

*참고 예약필수, 당일예약가능


산 속이라 가는길이
편안한 편은 아니지만 도착해서
뷰만큼은 최고라서 😊

앞전에 다른 지역에서 산 속 카페도
가본 적 있는데 그때 주차때매
너무 애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걱정했지만
다행히 주차공간이 넓더라구요 !!


도착해보니 실내에도 자리가 있고
테이블도 많이 있고
날씨나 취향따라 골라 앉으면
될 것 같았어요 !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약수터산장에 왔으면
저희는 여기 야외 평상에
앉아서 먹는게 좋겠다 싶었어서
결정한 자리😁

아직은 낮에 많이 춥지 않아서
딱 잘 맞춰서 다녀온것 같아욤


메뉴판두 넘 귀여웠어요 ♡

저희는 오리불고기(중)이랑
동동주, 나중엔 밥볶아서 먹었어요!


지금봐도 또 먹고싶은 비주얼..
안맛있고 되겠나요 ㅎㅎㅎㅎ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부추랑 오리불고기랑 같이
지글지글


마지막엔 역시나 볶음밥
이 볶음밥 정말 맛있었어요
꼭 드세요 강추강추 !!


마지막 냥이들 투척
약수터산장엔 귀여운 고양이들이
많았다는 .. ♡


[함안 : 약수터산장]

경남 함안군 여항면 주동2길 143-3 약수터산장

매일 11:00 - 18:00 (예약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