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상남시장 맛집 : 짜구밥상


얼마전에 상남시장
닭갈비 먹으러 갔다가 상남시장 안에
맛집이 많았다는걸 알고
이번에는 정식을 먹으러 짜구밥상
다녀왔어요 !!

솔찍히 집에서 밥 잘 안차려먹구
시켜먹거나 나가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이상하게 또 밖에 나가면 집밥같은
정식집이 생각나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순간 저두 속을 뻔 했지만
짱구아니고 짜구밥상😊

짜구밥상은 상남시장건물
3층 D동 317호 였구요

건물이 익숙하지가 않아서
이게 뭐라고 전 올때마다 !
헤매는 것 같아요 .. 😭😭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용
아담하면서 깔끔한 곳 !!


짜구밥상의 메뉴판입니다!
정식이 너무 잘 나오는 곳이라
저희는 자반고등어정식 + 된장찌개
결정 했어요 😊😊


푸짐한 한상 ♡ ♡
자반고등어도 많이 짜거나 하지않고
딱 맛있게 짭쪼름 하고
된장찌개 잘하는 곳은 다 맛있는거
아시죠.. ㅎㅎ 된장 최고 !

같이 나온 밑반찬도 다양하고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


[창원 : 짜구밥상]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