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시티세븐맛집 : 사보텐 (창원돈까스)


안녕하세요 !
돈까스 먹으러 시티세븐에 있는
사보텐 다녀왔어요

시티세븐이 가까워서 한참 자주 가다가
이번엔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다녀온거였어요


전 많이 가본 곳이라 익숙하지만
시티세븐 안에서 길찾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ㅠㅠ

위치는 시티세븐몰 3층에
CGV영화관 근처에 있어요
포베이 맞은편 !!


돈까스 종류도 많지만
그 외에도 밥이나 면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메뉴마다 사진으로 표시해두어서
고르기에도 편하고 좋았어요 !


약간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
하기는 했지만 이날 저희가 갔을때
손님이 한테이블도 없었어요!

예전에만해도 사보텐 웨이팅해서
들어갔었는데 너무 오래전 이야기인가 .. ㅎㅎ

요즘엔 시티세븐에 사람도 적고
코로나 때문에 어딜가나 예전만큼은
아니긴하지만 그래도 예전같지 않은건
확실한것 같아요 ㅠ_ㅠ


주문을 하면 깨랑 방망이(?)를
주시는데 빻아서 원하는 소스랑 같이
먹으면 돼요 !

처음엔 이거 왜 주지 방망이 뭐지
했던 기억이있어요 ㅎㅎㅎ


샐러드에도 소스를 뿌려서
쉐킷쉐킷 !!


사보텐정식 15500원
카라이차슈라멘 13500원
사이드메뉴 택1 미니소바로 했어요

사보텐 돈까스는 유난히
바삭바삭해서 좋아하는데
이날은 카라이차슈라멘이
칼칼한게 맛있어서 자꾸 뺏어먹게
되더라구요 😁


[창원 : 사보텐]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천로94번길 19
더시티세븐 자이

매일 11:00 - 22:00 주문마감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