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 와룡 (야외맛집, 창원대맛집, 사림동맛집 파전에 막걸리!)


창원야외맛집 하면
딱 떠오르는 곳이 와룡 !!

계속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다녀왔는데 완전 반했어요
와룡 팬될거같음 ㅠ_ㅠ


위치는 창원대학교 안에 있어서
예전엔 창원대 학생만 갈 수 있는 곳인가?
생각했던 적도 있는데
그건 아니였구요 ㅎㅎㅎ


위치가 살짝 특이하긴 한데
찾는게 어렵지는 않았어요

와룡가는길이라는 안내판이
나오면 길따라 올라가면 돼요
살짝 오르막이긴 하지만
아주 금방 나오니까 저질체력 = 나
이라도 충분히 갈만해요 !!


주문은 여기 !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보면
메뉴판과 주방이 보여요

여기에서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아서
자리를 잡으면 됩니당 😊
벨이 울리면 여기서 받아가는데
자리까지 음식들고 나르려니까
살짝 힘들었어요 ㅠ_ㅠ


분위기 갑 👍🏻
여기는 파전에 막걸리 마시기에
최적화된 장소 .. ♡
제가 너무 좋아하는 !! 날것갬성 ㅎㅎㅎ


가기전에는 야외니까 자리가
별로 없으면 어떡하지 기다려야하나
고민하면서 갔는데
실제로 가보니까 자리가 많아서
괜한 걱정이었더라는 !!


(셀프가)
해물파전 12000원
삼겹 김치전 13000원
칼국수 4500원
공주 알밤막걸리 4500원
창원생탁 4000원

이렇게 주문했구요
알밤막걸리가 달달할 줄 알았는데
생각처럼 달달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야외에서 마시니까
술이 술술 😊

다른건 몰라도 해물파전은 꼭 드세요 강추 !!


단점이 있다면 산이라 그런지
파리같은 벌레들이 많아요 ㅠㅠㅠㅠ
그리고 날씨를 잘 맞춰야겠다는 점!

어쨌든 저한테 와룡은 진짜 진짜 취향저격
또 또 올거에용 !!


[창원 : 와룡]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학로 20-2

일요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