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부산 서면 : 로위버거 (통새우버거가 유명한 수제버거 맛집)

 


안녕하세요 !!
로위버거의 통새우버거 먹고싶어서
혼자 서면까지 시외버스타고 .. 지하철타고 ..
찾아간 1인 입니당 😊

사실은 ㅎㅎ 서면에 볼일이 있어서
가야하는 김에 겸사겸사
그동안 먹어보고싶었던
로위버거에 들렀어요 !


로위버거는 서면에 컴포즈커피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데
저는 부산사람도 아니고
지도를 잘 보는 편도 아니지만
무사히 잘 찾아갔어요 😅

 


로위버거에 가면
사장님 등신대 포즈따라
사진찍는거 하고싶었는데
혼자가서 못하구 왔어용
(찍어줄 동수 구함 ㅠㅠ)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어떤걸 먹을지 고르고 나면
메모지에 적어서 카운터로 전달, 계산
하면 되더라구용

다 적고나서 사진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미리 생각했으면
글씨 좀 예쁘게 적을걸 .. ㅎㅎㅎ


3시 브레이크 타임 직전 쯤
도착해서 그런지 아무도 없고
혼자 있었어요
(30분 전세냄 ㅎㅎㅎ)


최대한 ! 최선을 다해 !
가장 빨리 간건데 시간이 이때밖에
안되서 조마조마 하면서
도착했는데 다행히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했다는 ㅜㅜ


어마어마한 패티 두께
이거 보고 반해서 온거거든여 .. ♡

통새우버거 9200원
감자튀김 시그니처 3500원
콘샐러드 18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원래도 햄버거 먹으러가면
세트에 햄버거 단품 추가해서 먹는데
패티가 두꺼워서 그런지
이것도 다 못먹었어요


서면까지 혼밥하러
로위버거 찾아간 보람이 있는 맛!

[부산 : 로위버거]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31-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