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담양 맛집/떡갈비 맛집 : 쌍교숯불갈비 담양 본점


이번에 담양갔다가
담양하면 떡갈비지 ! 해서
찾아간 방송에도 나왔던
유우우우명한 맛집 쌍교숯불갈비
소개해드릴게요 !!


어둑어둑 해질 때쯤 갔더니
나오니까 캄캄해져있었어요 ㅜ.ㅜ

실제로 가보니까 훨씬 크고 깔끔한 느낌 !
주차는 썅교숯불갈비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었어요


열체크 손소독 필수
쌍교숯불갈비에서는 열체크가
카메라 앞에서면 모니터에 체온이 딱ㅎㅎ

웨이팅이 자주 있기때문에
웨이팅할때 기다릴 수있는
대기석도 따로 있었어요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


쌍교숯불갈비의 메뉴판이에요!
먹고 싶은거 가득 ..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서
갈비랑 떡갈비 둘 다 주문했어요


윤기 좌르르한 갈비랑
두툼한 떡갈비가
빨리 먹고싶은 비주얼 .. ♡

왜 이렇게 유명한 맛집인지
알 것 같은 부드러운 맛 ㅜㅜ
그리고 고기들이 달콤해서
아이들있는 가족단위로도 많이 보였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밑반찬도 잘 나오고
갯수도 많은 편 이었어요


마지막엔 후식용 물냉면시켜서
갈비랑 같이 먹는거 젤 좋아해요 !!

냉면먹을 배 살짝 남겨놓고
갈비올려서 같이 호로록


그리고 쌍교숯불갈비에는
포장용으로도 판매하고 있었고
실제로 찾아보면서 느낀게
포장해가는 손님도 많은 것 같았어요

밑반찬이 맛있고 푸짐해서
포장보다는 매장에서 먹고가는걸
추천 추천 드려요 ㅎㅎ

[담양 : 쌍교숯불갈비 담양 본점]

전남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