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상남동 브런치 맛집 : 브런치팩토리




오랜만에 창원 상남동에 있는
브런치 팩토리를 다녀왔어요

제 기억으로는
한 .. 십년 전에도(?) 있었던 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지만 아무튼
오랫동안 인기많은 브런치 맛집이에요


어차피 들어갈거였지만
입구에서도 메뉴판이 있길래
먼저 한번 구경하고 들어갔어요 !


브런치팩토리의 메뉴판입니당!

사진으로 같이 나와있어서
메뉴 고르기가 편했어요
그래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먹을지 항상 고민 ㅠ_ㅠ


요건 브런치팩토리의 신메뉴 !
이미 자리잡은 메뉴들이 많이 있지만 꾸준히
신메뉴 개발을 하시는 듯 했어요 👍🏻


음료부터 맥주 와인까지
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또 먹기 좋게 한입크기로 담겨져있는
컵과일도 보였어요
밖에서 과일먹기 쉽지 않은데
이렇게 되어있으면 일하면서나
점심시간때, 아니면 혼자 사시는분들
한테 좋을 것 같다는 제생각 ..?!😊


브런치 팩토리는 복층구조로
되어있어서 1층 2층중에 마음에
드는 곳으로 앉으면 되구요!
2인석부터 단체석 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올리브 봉골레 파스타 12900원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 8500원
레드자몽에이드 48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격도 괜찮도 무엇보다 맛있어용 ㅠㅠ
브런치 맛집으로 롱런하는 이유가있는 듯 !!


[창원 : 브런치팩토리]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서로 26 한독빌딩

매일 10:00 - 21:3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