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상남동, 상남시장 : 꼬꼬닭갈비




얼마전에 닭갈비 먹고싶어서
상남시장안에있는 꼬꼬닭갈비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


위치는 상남시장건물
3층에 있어요 !

3층에 맛집도 많고 특히 닭갈비가
4군데? 정도로 많은편인데
그중에서도 꼬꼬닭갈비가 유명해서
여기에 먹으러 자주가요


또 ! 상남동에 워낙 주차하기가
힘든데 상남시장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
편하기도 하구요 ㅎㅎ


내부는 이런 느낌 !?

저녁 일찍 갔더니 손님없어서 좋았어요
요즘 어디가도 사람 많으면
들어가기 망설여지니까 ㅠ_ㅠ..

나중에 다 먹고나서
나갈때쯤 되니까 손님들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타이밍 잘 맞춰서 다녀온것 같아요 ㅎㅎ


세명이서 갔구요
해물닭갈비 3인분 주문했구
치즈 떡사리랑 라면사리 추가했는데
먹느라 바빴는지
라면사리 사진이 실종 .. ..

해물닭갈비에는 새우, 낙지가
들어가있었고
사장님께서 직접 닭갈비가
익을때까지 볶아주셨어요 !!


마지막엔 역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볶음밥
2개 볶았어요
김가루 + 깨 솔솔

닭갈비 양도 많고 볶음밥까지
먹었더니 다들 배 엄청 불러서 나왔어요 !!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아 😭


[창원 : 꼬꼬닭갈비]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8 상남재래시장

매일 12:00 -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