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컨버스 척테일러하이 (가격, 후기) 올스타/척테일러 차이점

 

생선으로 받은 쏘중한 내 척테일러 ♡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제 생일이었는데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척테일러를 뙇 ‼️

신발에 큰 욕심은 없는 편인데
국민템, 꾸안꾸템 이니까 갖고싶더라는 ..
컨버스는 없으면 아쉬우니까
깔별로 쟁이진 않아도
로우 하나, 하이 하나 !


신발은 신어보면 또 다른 느낌이
들기때문에 무조건 가서 직접
신어보고 사는편 !!

컨버스 다 비슷비슷한 것 같아도
종류가 엄청 많잖아요
솔찍히 헷갈림 .. 신알못


올스타(왼쪽) 척테일러(오른쪽)
중에서 어떤걸 할지 엄청 고민했어요

가격은 올스타 59000원 / 척테일러 95000원

일단 저는 딱 정해놓고 갔던게
컨버스 하이, 화이트색상
이 두가지 였어요 !

비슷한데 다르고 다른데 비슷해 ..


척테일러(왼쪽) / 올스타(오른쪽)

자세히 보면 올스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인데 척테일러앞코부분 부터
테두리가 베이지톤인게 보이시나요 ㅎㅎ


그리고 뒷부분을 보면 티가 나고

가장 중요한건 신어보면 확 다르더라구요
척테일러가 굽이있고 폭신해서
발이 편한게 신어보니까
척테일러로 해야겠다 싶었어요 !


친구가 선물해주는건데
올스타랑 하이랑 가격 차이가 나서
선뜻 못고르고 있는데 친구가
척테일러다 훨씬 이쁘다고 무조건 그걸로
하라고 해주심 ..ㅠㅠ ♡

때깔 곱다 .. ♡
척테일러 사길 자알 했다


컨버스하이 모여랏
블랙, 네이비, 화이트 떼샷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신발도 까지
화이트(내꺼) 젤 이뻐보여요 ㅎㅎㅎ

아직은 하얀색을 유지중이지만
내 손에 들어온 이상
곧 꾸질꾸질 해질걸로 예상중 ..
오래오래 아껴신어주께 ♡

컨버스 척테일러 하이 화이트
매장가 9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