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창원 공방 : 옴샨티센트하우스 (향수, 캔들 원데이클래스)


창원 가로수길에 있는
옴샨티센트하우스에 다녀왔어요

전 그동안 여기 지나다니면서도
외관이 예뻐서 당연히 카페겠거니
생각했던 것 같아요
알고보니 향수, 캔들, 디퓨저 등
판매하고 또 클래스도하는
공방이었어요 !


여기가 옴샨티센트하우스입니당!

제가 왜 카페라고 생각했는지
살짝 이해가가지 않나요 😭
으리으리하고 예뻐서 그랬나봐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드는 생각은 향기 너무 조타 .. ♡


향기 좋은건 당연하고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생긴것도 많아서
저는 여기 물건찾는거
따라간건데 지름신 강림할 뻔..


생각보다 내부가 커서
디퓨처, 캔들, 석고방향제, 향수 등
구경하는데 시간가는 줄 모를만큼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실제로도 종류가 백여가지나
된다고 하니까 처음보는 유형의
방향제도 많이 있었어요 😊


안으로 더 들어가니까
클래스룸이 있더라구요

낯익은 향수도 많고 들어가보고
또 놀랐던게 향 종류가
이렇게 많았구나 싶어서였어요 ㅎㅎㅎ


클래스 종류도
향수, 디퓨처, 캔들, 핸드크림 등
원하는 걸로 맞춰서 할 수 있더라구요

(자세한 사항 가격, 시간, 진행방식은
옴샨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었어요)

클래스 룸도 너무 잘 되어있어서
저도 원데이클래스 한번 해보고 싶어졌어요
데이트코스로 향수 만들면
특별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ㅎㅎ


더 안으로 들어가면 클래스룸이
하나 더 나오는데
단체 클래스룸 같은 느낌(?)

옴샨티센트하우스 볼 것도 많고
예뻐서 가로수길가면
들러보는거 추천드려요 !


[창원 : 옴샨티센트하우스]

경남 창원시 의창구 외동반림로 256 1층

매일 12:00 - 20:00 매주 월요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