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서상동 갈비맛집 : 용군갈비




갈비를 먹으러 서상동에 있는
용군갈비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유니시티 맞은편 쯤인데
이쪽 동네에 은근히 맛집이 많이 모여있어
자주 가던 동네에요 !!
지나가면서 보면 항상 손님도 많고
갈비냄새가 좋아서 한번 가봐야지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역시나 인기많은 용군갈비
그래도 좌석이 여유가 있는편이었어요
요즘 또 너무 사람이 많은곳은
들어가기 꺼려지기도하고 ㅠㅠㅠㅠ

예전에도 한번 왔다가 대기줄이있어서
배고픈상태라 기다리지 못하고
근처 다른곳에서 밥먹은 기억이 있는데
이번엔 기다려야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아직 웨이팅이 자주있는지 모르겠네요😥


메뉴판이 군더더기없이 정리되어있어서
한눈에 들어오는 것 같아요ㅎㅎ


용군갈비하면 스테이크갈비 !
매운맛으로 할까 하다가
기본 스테이크갈비로 결정했어요


다시봐도 군침도는 비쥬얼
숯이 먼저 들어오고 그 위에
두툼한 갈비가 촥 .. ♡

사장님께서 직접 먹기 좋게 구워주셔서
고기 잘 못굽는 저는 너무 좋았어요ㅎㅎ

육즙 팡팡 부드럽고 달달하고
왜 맛집인지 먹어보니 바로 알겠더라구요 !


그리고 또 하나 좋았던 점은
밑반찬이 정말 잘 나온다는거에요 !

고기 상차림 외에도
계란장, 코다리, 간장새우, 간장게장
순두부찌개까지 ♡ ♡
고기없이 밑반찬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할만큼 잘나왔어요


스테이크갈비로 1차로
배채워놓고 역시 마무리로 된장찌개를
먹어줘야 진정한 식사끝 !!


용군갈비에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이벤트도 하고있었어요
원래도 올릴려고했는데 이걸보고
잘됐다했어요 보여드리고 서비스 받았어요 !!


[창원 : 용군갈비]

경남 창원시 의창구 평산로159번길 37

매일 11:3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