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부산 근교) 김해 뒷고기 맛집 : 뒷고집




안녕하세요 ☺︎
친구랑 김해에 놀러갔다가 고기가 땡겨서
오랜만에 뒷고기 먹고왔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뒷고기도 삼겹살만큼
맛있는데 가격은 삼겹살 반 밖에 안되서
좋아라하는 메뉴에요


여기가 바로 뒷고기를
먹으러갔던 뒷고집이에요 ㅎㅎㅎ


주차는 뒷고집이 있는 건물이나
바로 옆에있는 아파트 단지 밖으로
빙 둘러 모두 주차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저희는 편하게 아파트쪽에
주차하고 갔어요 걸어서 1분이면 되는 거리에요


뒷고집의 메뉴판이에요
진챠 저렴 ㅠㅠㅠ 부담없이
고기 왕창 먹어야지 싶어서 신났던 기억


모델료 0원 내 친구 등장
고기 나오기 기다리면서 여기저기 찍어봤어요

뒷고집을 가게 된 이유 중에 하나가
실내지만 실외같은 인테리어가
맘에들었던게 컸어요 !
자갈밭 위에서 고기 구워먹는 비주얼

그리구 방문해보니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고기님 등장 !
모둠한접시로 주문했어요

무슨 고기인지 이름표가 붙어있는게
보이시나요 ?? 저는 비계많고 기름많은 부위면
다 좋아합니당 .. ㅎㅎㅎㅎ



마늘덕후 인증
고기먹을때 마늘 안 구워
먹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친구야 고기 좀 팍팍 올려봐)


그리고 고기가 들어간 순두부찌개가
같이 나오는데 이게 진짜 킬포
사장님 공기밥 추가요 ♡

우선 모둠 한접시 먼저 시키고
고기 좀 더 추가해서 먹다가 비빔국수까지
먹고 나오자 했는데
모둠 한접시에 찌개랑 밥먹고 나니
저희 둘다 배불러서 아무것도
추가 못하고 일어났어요

배부르게 고기먹고 계산할 때 보니까
24500원 .. 워우 가성비 최고


[김해 : 뒷고집]

경남 김해시 해반천로130번길 33 뒷고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