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대전 빵집 : 성심당


안녕하세요 ☺︎

이번에 대전에 갈 일이 생겨서
빵지순례 필수코스 성심당에 들렀어요 (당연)

대전 = 성심당
대전 이꼴 성심당, 성심당 이꼴 대전이라
배웠습니다만..ㅎㅎㅎ


성심당엔 처음 가봤는데
실제로 보니 건물이 엄청 크더라구요 !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도 많고
규모가 커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빠질 수 없는 ㅠㅠ
체온 체크, 방문기록작성 또는
카카오 QR체크인 후
손소독까지 야무지게 하고나면
드디어 성심당 안으로 입장 !


들어가보니 어마어마한
빵종류에 먼저 놀라고 인파에 두번 놀래는
성심담 인기 실감 ..!

전국에서 성심당은 대전 밖에 없어서
대전가면 성심당 꼭 들러야한다는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이 유명한 성심당에서도
가장 유명한 소보로들 그중에서도
튀김소보로가 가장 인기가 많아요



얼마나 맛있길래 ?
저두 잔뜩 골라담아봤어요 !



소보로 종류 외에도
종류가 어어어어어엄청 많았어요
대충 이정도 ... ?

제가 빵을 너무 좋아해서
고르는게 얼마나 힘들던지
행복한 고민ㅎㅎㅎ


선물용도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요것도 하나 사고
이것저것 골라담다보니
양손가득하게 나왔다는 😂

종류가 워낙 많으니까 몇개씩만 골라도
양이 많아져서 유명한 걸로만
몇가지 고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대전을 노잼의 도시라고도 한다는데
전 성심당만 와도 왜 벌써 재미있는걸까요 ㅎㅎ


[대전: 성심당]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