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김해 브런치맛집 (봉리단길) : 투게더투겟헐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브런치 맛집 투게터, 투겟헐
드디어 다녀왔어요 ㅎㅎ


위치는 김해 봉리단길에 있구요
투게더 투겟헐은 외관이 예뻐서
가게앞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말에 가기는 했지만
저 이날 웨이팅 한시간 반 ..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카페부터 가서
기다려야 했을 정도 ㅠㅠ

전화번호 남겨놓고 순서가 오면
연락을 주셨어요 !

그리고 3시부터는 브레이크타임인데
그때까지 계속 웨이팅이 있었어요


선결제라서 메뉴를 정하면 카운터로가서
주문을 하면서 결제도 같이 했어요


손님 적은 타이밍에 후딱
찍었는데 이것도 잠깐이고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 편이기도해서
그런 영향도 있는 것 같아요

안은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콥 샐러드 + 불고기 치즈 파니니 +
치킨 크림파스타 주문했어요


음식은 다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긴 웨이팅 때문에 배가 너무 고파서
살짝 오버해서 주문했다가
많이 남기고 왔어요 ㅠㅠㅠㅠ


[김해 봉황동 : 퓨어오버]

경남 김해시 가락로15번길 2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