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어터 핸드크림추천 : 핸드크림 어터 리얼후기(utter)

 


얼마전 저의 sns를 보시고
스킨케어 브랜드 어터(utter)에서
협찬 제의를 해주셔서 사용하게 된
핸드세럼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

포스팅에 앞서 이 내용은
협찬 가이드라인에 포함되지 않은
개인적인 포스팅임을 알립니다 ♥


제가 블로그 만큼이나
열심히 하려고 하는게 sns인데
사실 맘처럼 잘 안되지만 ㅠㅠ..

부족하지만 제 sns를 보시고 협찬 문의가
종종 들어오곤 했었는데
실제로 네, 하겠습니다 ! 한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이번엔 한번 사용해보고 제 계정에
추천해봐도 좋겠다라고 결정한건
제안을 받고 어터에 대해 찾아봤을때
모토가 위생에 대한 인식과 제품 퀄리티는
타협할 수 없는 절대적 가치라는 것

무리한 홍보나 가이드라인 제시가 없이
오히려 사용 후 진정한 사용 후기를
원하셨던 점이 끌렸어요 !


그렇게 어터 핸드세럼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제가 사용해본 리얼 후기를 들려드리자면

첫번째, 향!
히노끼향이라 인공적인 향이 아닌
웰빙, 자연, 우디 이런 단어가 떠오르는
산뜻한 향이었어요
중성적인 향이라 여자, 남자 모두에게
어울릴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두번째, 보습감!
묽은 제형이라 촉촉하다 라는 느낌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빠르게 흡수되서 보송하게 마무리 되더라구요


키링이 달려있어서
가방에 걸어두고 바로 바로 꺼내서
사용하면 되겠더라구요

키링 색상도 여러가지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무채색 러버라 블랙 했습니당!


마지막으로 웃자고 찍었는데
마음에 들었던 주머니컷 😁

협찬을 통해 알게되었지만 괜찮은 브랜드를
접하게 되어서 좋았어요
마냥 협찬이라고 받는건 제 스타일도 아니고
처음으로 오케이했던 제품이라
더 신중했던 것 같아요 !
결론적으론 추천드립미다 👏🏻👏🏻

다시한번 이 글은 어터와 상관없는
개인적 핸드세럼 사용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