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바이마르 멀티쿠커 : 내돈내산 멀티쿠커 사용후기

 


요즘 제가 요리에 푹 빠져있어요
그래서 주방용품에 그렇게
관심이가더라구요 !

그 중에서도 멀티쿠커라고
기계하나로 국물요리, 구이요리, 찜 등
복합적으로 가능한 기계에요

또 가스렌지나 인덕션 없이 코드만
꽂으면 냄비자체에서 열이나서
요리가 가능해요


주문하고 3일째 되던날
집에 들어갔더니 멀티쿠커가 두둥
드디어 도착 ..!!

멀티쿠커마다 기능이 다른데
저는 전골과 찜이 가능한 멀티쿠커로
골랐어요 (바이마르 멀티쿠커)


바로 멀티쿠커 언박싱 돌입했습니당
포장도 꼼꼼하게 잘 왔더라구요


< 구성품 >
멀티쿠커 본체
찜기
전기코드
설명서


멀티쿠커 본체에 바로 전골과
같은 국물요리가 가능하고 찜을
원하면 찜기를 본체위에 얹어주면 끝!

본체 뒷부분에 코드를 연결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사용법은 간단했어요


3L 사이즈라 사이즈는 넉넉했어요
오히려 생각보다 큰편?

화력은 강/약 두가지로 조절 가능했습니다!


주말이 되자마자 멀티쿠커로
만두전골과 김치찜 해서 먹었어요 !

<솔찍한 사용후기>

장점 : 디자인도 예쁘고 휴대가 가능하며
먹으면서 따로 가져가서 끓여온다던지 하는
번거로움 없이 자리에서 끓이면서
먹을 수 있다는 점

단점 : 열이 전체보다는 중앙에 집중되어 있고
막상 자주 손이갈것 같지는 않다는 느낌

개인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