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부산 에어비앤비 : 순이네 하우스 (서면인근 당감동) 부산숙소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부산에 갔다가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에 간 곳은 부산 당감동이에있는
순이네 하우스라는 곳이에요 !

서면에서 택시타고 왔더니
기본요금 나오는 거리였어요

골목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숙소가 있었어요


딱 들어가면 이렇게 마당이 있어요
날씨가 추워서 마당에서
시간을 보내지는 않았어요 😭


저희가 묵은 방은
이렇게 아기자기한 자취방 느낌이었어요
원룸이지만 분리형으로
좁고 답답한 느낌이 아닌 아늑한
우리만의 공간 같은?!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ㅎ

 
더 자세히 보면,
제가 예약할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
여기 주방이었어요 !

화이트+우드 조합은 실패가 없구용 ♥
맛있는 요리 만들어서 먹으면 넘
좋을 것 같은데 저흰 사먹었네요,,,

기본적인 조미료나 식기류는
준비되어있었어요


빔프로젝터가 있어서 틀어놓으니까
분위기가 확 살아나더라구요 !!
넷플릭스도 가입되어있어서
이날 밤새 킹덤 정주행하고왔어요..ㅎㅎ

블루투스도 있어서 노래도 들었다가
영화도 봤다가 그랬네요!


안쪽으론 2인용 침대가 있고
침구류도 깔끔하게 관리되어 보였어요


거울앞에 마카펜이 준비되어
있어서 글써서 사진두 찰칵 📸
여기저기 거울이 많았어요 !


아담하지만 있을건 다 있고
오붓하게 쉬고오고 싶을때 딱 인
숙소 같았어요 !

개인이 운영하는 곳이지만
깔끔하게 관리도 잘 되어보이고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소통이 바로바로
빠르게 되어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가성비 좋게 잘 놀고
잘 먹고 잘 자고 왔습니다 !!

필요하신 분을 위해 링크걸어둘게요 ♥
광고 절대 ❌
순이네하우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