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김종국 햄버거 프랭크버거 먹어본 후기

‘프랭크버거’



김종국 햄버거로 유명한
프랭크버거가 요즘 많이 생기는지
자주 보이길래 근처에 프랭크버거 다녀와봤어요

평소에 햄버거 좋아하기도 하고
앞에 나와있는 사진 속 햄버거가
너무 맛있어보였거든요!


메뉴는 다양했어요 버거종류나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게 있고
햄버거 사이즈도 나눠져 있기도 했고
미리 방문전에 메뉴판을 한번 보고 갔더니
가서 고르는데 오래걸리지는 않았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했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세트로 주문해보니 만원이 넘어가더라고요
햄버거 기본 사이즈가 작다는 후기가 있어서
라지로 했더니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
어떤 버거를 고르느냐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저희는 둘다 만원이 넘었어요
+사이드메뉴 변경도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세트는 한 세트당
만원 안팎으로 생각해야할것같아요


한번 더 메뉴를 살펴보면
쉬림프버거세트
프랜치프라이는 치즈프랜치프라이로
변경하고 탄산음룐느 밀크쉐이크로 변경했어요

머쉬룸버거세트
머쉬룸버거는 라지사이즈로 변경하고
프랜치프라이와 탄산음료는 그대로했어요


매장에서 햄버거를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있었고 한쪽에는 탄산음료기계와
퇴식대가 있었어요

탄산음료는 햄버거와함께 컵만 줘서
직접 떠서 먹도록 되어있었고
햄버거는 다 먹고나면 퇴식대에서 간단히 정리를
해놓고 나오면 되더라고요 !


햄버거는 약 10분정도 걸려서 나왔어요
10~15분정도 걸린다고 적혀있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어요


순서대로 머쉬룸버거-쉬림프버거
갓 만들어진거라 따끈따끈 맛있어보였어요
냄새도 고소하고 야채나 재료도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치즈 프랜치프라이는 제가 평소에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아주
맛있지는 않았어요 치즈가
맛있는 치즈가 아닌것 같은 느낌 ㅠ_ㅠ


버거는 두가지 모두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고 갓 만든거라
더욱 맛있었던것 같아요 !


왼쪽이 쉬림프버거 오른쪽이 머쉬룸버거
기본사이즈와 라지사이즈 크기를 비교해봤어요 !

쉬림프버거는 라지사이즈가 따로 없어서
기본으로 했는데 세트로 먹으니 충분히 배는 불렀어요
기본 사이즈는 너무 작다라는 후기가 있던데
저는 크기가 작다라는 느낌은
없이 잘 먹고왔어요 !

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자주
방문할것 같지는 않다고 느꼈던 프랭크버거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