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이색여행지 바다를 걷는 해상관광탐방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인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인천 이색적인 여행지를 찾아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영화, 드라마 촬영도 많이 했던 곳이고

바다 위를 걸을 수 있는 해상관광탐방로가 있어서

산책삼아 드라이브삼아 다녀오기 좋았어요

 

 

입구에 도착하니 무의도 관광안내도가 있었고

무의도에서 촬영한 프로그램들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대표적으로 천국의계단, 꽃보다남자, 런닝맨 등

정말 다양한 곳에서 무의도를 다녀갔더라고요

 

 

 

입구에 매표소가 있었지만 하나개해수욕장은 무료라

거치지 않고 안으로 바로 들어갔어요

주차장도 바로 옆에 있었고 무료로 이용했어요

 

 

입구에는 화장실이 있었고 군것질을 할 수 있는

분식집이나 편의점, 카페들이 줄지어 있었어요

저도 들어가는 길에 남편이랑 호떡 하나씩

사먹으면서 안으로 계속 직진 ㅎㅎ

 

 

분식이나 편의점 뿐만 아니라 식당들도 꽤 많았어요

후기가 좋은 식당들도 많아서 먹어볼까 했지만 패스 ㅎㅎ

바닷가라 확실히 횟집이 많이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금방 넓은 해수욕장이 펼쳐졌어요

반짝반짝 너무 예쁘더라고요 ❤️

모래사장을 거닐어도 좋겠다 싶었지만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서 해상관광탐방로로 향했어요

 

 

길은 한방향으로 나있어서 가는길이 어렵지 않았어요

둘레길도 있는데 저희는 둘레길은 패스하고

편한길로 들어갔어요 ㅎㅎ

입구에서 해상관광탐방로는 걸어서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었어요

 

 

무의도 해상관광탐방로 표지판이 나오면 

바로 눈앞에 보이기 시작하는데 우와하고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

광활한 바다 위로 쭈욱 나있는 탐방로가 너무 멋졌어요

 

 

천천히 따라 걸으면서 산책도 하고 바다도 내려보고

사진도 찍으면서 느긋하게 즐겼어요

중간중간에 망원경도 설치되어 있어서

먼 바다까지 구경할 수 있었어요

바로 옆에는 암벽도 있어서 암벽에 부딪히는

파도도 너무 멋졌어요 ㅎㅎ

 

데크가 꽤 길어서 사진찍고 잠깐씩 섰다 출발하고 하니

대략 왕복 30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 !

그리고 가는길 중간에 이렇게 바닥에 바닥을 볼 수 있게

되어있기도 했어요 ㅎㅎㅎ

남편은 좋아했는데 저는 무서웠던.. 😂

 

 

처음에는 살짝 무섭기도 했는데 걷다보니 적응도 되고

갈수록 신나는 기분 ㅎㅎㅎ

바다위를 걷는 다는게 특별하고 재미있었어요

특히 어른들이 좋아하겠다 싶어보였고 

그래서인지 가족단위가 많았어요

 

 

탐방로 끝에는 바닷가가 나와서 걷기도 하고

앉아서 바다도 바라보고 돌탑도 쌓으면서

시간보내고 왔어요 🥰

 

인천 이색여행코스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드라이브 삼아 다녀와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