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떡 로제떡볶이 세트 포장했어요 ! 남편 배떡 입문시키다


세상 맛있는 배떡 로제떡볶이
안먹어본사람 !!!
예.. 저희 남편입니다 ㅎㅎㅎㅎㅎ..

입문시켜주겠다는 핑계로 저도 먹고싶어서
포장해서 근처 공원에서
노상떡볶이 먹방 하고 왔어요 !


제가 주문한 곳은 창원 상남점
로제떡볶이였어요 !
창원에 아무리 찾아봐도 홀에서 먹을 수
있는 배떡이 없는 듯하여.. 포장하기로

요즘 배달 가격 어마어마..ㅠㅠ
미리 전화로 주문해놓고 찾으러 갔어요 !


두근두근 픽업완료 !
배떡에 다른 떡볶이 종류도 많지만
특히 로제떡볶이가 유명하고 맛있어요 ღ



근처공원에서 먹기로하고 도착

저희가 주문한건 로제떡볶이세트 입니다!
로제떡볶이(1~2인분) + 튀김세트a +
김가루밥 + 쿨피스
가격 : 17000원

저는 여기서 김가루밥을 날치알밥으로 변경했고
1000원 추가되서 총 18000원 결제했어요



포장은 같이 들어있는 전용 플라스틱 칼로
테두리부분을 따라 죽 그어주면
포장을 뜯을 수 있어요 !


그렇게 떡볶이와 날치알밥을
뜯어서 맛있게 비벼주기 ♥ ♥ ♥



배떡 로제 떡볶이 진짜 맛있어요
소스.. 미쳐버림 ㅠㅠㅠ ♥
남편도 처음 먹어보는거였는데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
날치알밥은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아요
비벼준 후에 날치알밥만 떠서
먹어도 맛있지만 떡볶이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더더 맛있어요 !


튀김세트a
김말이 2 + 군만두1 + 야채튀김 1 +
고구마튀김1 + 집게살1 + 미니고추1 + 새우1
이렇게 들어있어요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떡 종류도 선택할 수 있어요
밀떡, 쌀떡, 누들밀떡, 분모자 !
저는 누들밀떡으로 먹는편인데 다음번엔
분모자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가장 인기많은 추가 토핑이
중국당면인데 그것도 전 아직 도전하기 전!
다음번엔 분모자와 중국당면 모두 도전할래용

떢일아 비엔나소세지, 베이컨도 들어있어요
떡도 떡이지만 소스.. 체고 ♥


언제먹어도 맛있는 배떡 로제떢볶이!!!
조만간 또 먹어야겠어요 ㅎㅎ
남편 입문도 성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