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포항 신선도횟집 : 포항 맛집, 포항 횟집


이번에 포항을 다녀왔는데
바닷가가면 빼놓을 수 없는게
회.. ♥ 잖아요 !

저는 포항횟집하니까 딱
떠오르는 곳이 신선도횟집이었어요


이미 sns에서도 너무 유명하지만
맛도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니
여기로 결정 ‼️


신선도횟집의 메뉴판입니다 !

보통 횟집 다녀보면 싯가(?) 이런식으로
표기되어있는 곳이 많던데
신선도 횟집은 정찰제라
메뉴 고르기가 더 편했어요

그리고 횟집이 바가지가 많다는
인식이 있기도 하잖아요.. 😭
그런 걱정없어서 좋았어요!


크흐.. ♥
이게 바로 신선도횟집이 유명한
가장 큰 이유에요 !
다른 설명 없이 이해가 가실거라
생각해요 ❤️💙

참고야외자리에서
먹는건 안된다고 하시네요!
무슨 이유인지 이렇게 된건 이미
좀 된 것 같았어요 !
대신 음식이 나오면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포토존을 안내해주셔서
맘껏 사진찍고 안으로 들어가면 되는 식!


신선도횟집의 내부입니다 !

오히려 날씨가 쌀쌀해져서
사진도 많이 찍었겠다
안으로 들어오길 잘했단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두명이서
모듬회 소 + 소주 주문했어요

회랑 같이 나오는 반찬 가짓수가
정말 많더라구요 !
하나 하나 맛도 있었고
모듬회도 당연히 맛있게 먹고
만족하고 왔어요 ❤️


그리고 회를 시켰더니
서비스로 나온 매운탕 ‼️

이것도 칼칼, 얼큰 정말 맛있어요
음식들이 빠짐없이 다 맛있고
뷰는 말할 것고 없이 좋고
사장님두 친절하시고

포항가면 또 가야지 하고 왔어요❤️

[포항 : 신선도횟집]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해안로 1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