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용호동 : 덕담골 (오겹살, 오리고기 맛집)


창원 용호동에 있는
덕담골에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소개해 드릴게요

완전 맛있게 먹어서
회식하러 여기 또 가기로 했을 정도로
맛집이었어요 !!

< 덕담골은 2층에 있었어요 >


여기는 찐맛집인데
코로나 때문인지 조용하더라구요 ,,
요즘 전국적으로도 그렇지만
저희동네도 확진자 수가 심상치않아서
더더욱 그런것 같아요 😭

정말 언제쯤 코로나없이
맘놓고 다닐 수 있을까요,, 흑흑


덕담골은 오리고기 메뉴가
대표메뉴이기도 하고 맛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오겹살이 너무 맛있어서 가는거거든용!!


고기 나오기전에
푸짐한 상차림이 차려졌어요
그 중에 삼?도 나와서 몸에 좋다구
전체 다 씹어먹으면 된다는데
제 입에는 도저히 써서 먹을 수가 .. 😭
몸에 좋은건 왜 쓸까요ㅎㅎㅎ


오겹살 등장 !!

저희는 두명이서
오겹살 3인분 주문했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쫄깃하고
전 이런 두툼한 고기 좋아해서 맘에 쏙 !!


먹다보니 더 맛있어서
나중에 1인분 더 추가하고
고기집 화룡점정 된장찌개 ‼️
필수 아닌가요 .. ♥

저만 그런건 아니겠죵? ㅎㅎ


배터지게 먹고
후식으로 귤이랑 달달한 식혜까지 ♡
다시봐도 침고이는 찐맛집 ㅠㅠ
언넝 또 갈거에요 !!


[창원 : 덕담골]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153번길 4-17